경영방침
고객을 가장 먼저 생각하고, 제품 하나하나에 정성을 다 하는 기업
품질경영
변하지 않으면 미래는 없다.
㈜홍성의 전 사원은 확고한 고객중심의 품질 경영의식으로 지속적인 품질 개산과 차별화된 제품을 생산함으로써 고객을 만족시킬 수 있는 전사적인 품질 경영시스템을 구축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은 품질방침과 목표를 정한다.
-

고객감동실현
고객 불량 ZERO화로
고객 만족과 신뢰를 제공 -

경쟁력 강화
끊임없는 개선과 혁신으로
고품질 강화 -

체계적 품질관리
전시적이고 체계적으로 관리하여
제품 품질 확보 및 무결점 실현

